‘영웅의 품격’과 ‘무한돌파 삼국지’ 유저 간 교류 위해 크로스 프로모션 진행

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의 일대일 대전 무협 RPG ‘영웅의 품격 Kakao’가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무한돌파 삼국지 for Kakao’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양사 공동 프로모션은 대전 무협 RPG의 새 장을 연 ‘영웅의 품격’과 슈팅 RPG의 묘미를 선사한 ‘무한돌파 삼국지’ 유저들 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기획됐으며, 신규 게임 설치 및 특정 레벨을 클리어하거나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웅의 품격’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무한돌파 삼국지’를 처음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을 설치하고 로그인하는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영웅의 품격’ 200금화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1-7과 2-5 스테이지 등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영웅의 품격’ 금화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단,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유저들이 각각 5,000명을 넘길 경우 남은 기간과 상관없이 크로스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의 품격’의 일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선착순 10,000명에게는 ‘무한돌파 삼국지’ 아이템인 여의주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