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머니 및 캐쉬 담긴 쿠폰 제공하는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출시 전까지 진행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마법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위저드’의 출시를 앞두고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위저드’는 대마법사가 되기 위한 영웅의 일대기를 그린 전략 RPG로, 마법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방대한 세계관을 담고 있다. 특히 시나리오 모드와 고난이도 던전 ‘차원의 문’, 이벤트 던전 등 150여 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용자는 총 2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수집해 성장시키고 부대를 훈련 및 육성하면서, 자신만의 전략을 담은 마법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순위를 겨루는 다채로운 이용자간 대전(PVP, Player vs. Player)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로 확장시킨 경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위저드'의 출시에 앞서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4/02/wizcraft_pre/event/kor)에 접속해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게임 출시 후 게임머니 1만 골드와 게임캐쉬 20젬을 획득할 수 있는 얼리버트 패키지 쿠폰이 제공된다.

더불어 타이니팜, 골프스타 등 컴투스 게임들 중 하나를 선택하면 해당 게임의 아이템도 즉시 지급된다.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는 '위저드' 출시 전까지 계속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위저드’는 오는 20일 프리미엄 시사회를 통해 일부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공개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조만간 컴투스 허브를 통해 글로벌 출시를 단행할 예정이다.

‘위저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