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기념 키봇2 구매고객에게 삐아제 영어전집 30종 증정

▲ 가정의 달을 기념해 키봇2 신규가입고객에게 삐아제 영어전집을 증정하는 KT

[게임톡]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5월 31일까지 키봇2를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삐아제 영어전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T의 교육용 스마트로봇 키봇2와 한국삐아제의 인기영어전집 ‘ABC 픽처북 붐붐’이 손을 잡아 마련되었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키봇2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한국 삐아제의 영어전집 ‘ABC 픽처북 붐붐’ 30종(정가 14만 9천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2~7세 아이들이 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그림책과 가이드, 음악CD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학부모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ABC 픽처북은 기존에 키봇 콘텐츠 마켓에서도 eBook 콘텐츠로 가장 인기 있던 교재로, 한국삐아제에서 감사의 의미로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키봇2 구매고객들에게 전집을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더불어 키봇2의 콘텐츠 마켓인 키즈샵에서도 빠아제 전집을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다. 54,000원 상당의 20종 영어전집 eBook 콘텐츠를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45% 할인된 가격인 3만원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5월 1일까지 키봇2의 콘텐츠도 대폭 확충할 계획이다. 뽀로로, 코코몽 등 인기캐릭터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올레유치원’과 키봇2의 빔프로젝터를 활용하여 별자리 공부를 하는 ‘EQ월드’, 유아교육의 스테디셀러인 ‘학습만화 Why? 과학’ 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키봇2는 전국의 올레지사, 올레닷컴(www.olleh.com), 스마트홈 콜센터(080-237-7979) 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KT 박혜정 홈마케팅본부장은 "그 동안 키봇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린이날에 많은 어린이들에게 키봇2가 좋은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