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및 ‘글루온’을 통한 소셜 기능 강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선도 기업 글루 모바일(Glu Mobile Inc., 이하 글루)이 액션 RPG 게임 ‘이터니티 워리어 3 (Eternity Warriors 3)’를 출시했다. ‘이터니티 워리어 3’는 뛰어난 게임성, 모바일로 구현 가능한 최고의 그래픽, 지속적인 업데이트 등에 힘입어 전세계에서 약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는 글로벌 메가 히트작 ‘이터니티 워리어스 2’의 후속작이다.

‘이터니티 워리어 3’에는 기존의 강인한 전사 캐릭터(Rugged Warrior)외에도 민첩함을 자랑하는 수도승(Agile Monk), 강력한 힘을 지닌 마법사(Devastating Mage) 등 4가지의 초강력 스킬을 보유한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되었다. 뿐만 아니라 전작 대비 3배 증가한 아이템과 2개의 신규 던전 또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살아있는 액션과 부드러운 조작감을 통해 더욱 매끄럽고 정교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특히 초고속 프레임 율을 자랑하는 최첨단 그래픽을 바탕으로 모바일로 구현 가능한 최고의 그래픽을 구현함으로써 보다 장대하고 실감나는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이터니티 워리어 3’는 글루 모바일의 CTI(centralized technology infrastructure)인 ‘글루온(GluOn)’을 통해 ‘서비스로서의 게임(GaaS: Game-as-a-Service)’을 구현한 첫 번째 글루 게임으로, 한층 강화된 새로운 소셜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전 세계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을 위한 길드를 조직하고, 실시간 채팅은 물론 서로의 장비를 점검할 수도 있으며 토너먼트 배틀 등을 즐길 수 있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는 “’이터니티 워리어 3’는 ‘글루온’을 통한 ‘서비스로서의 게임(GaaS)’을 완벽하게 구현한 최초의 글루 게임’이라고 강조하며, “강력한 게임플레이와 소셜 기능을 모두 제공해,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구현 가능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온라인 액션 RPG로 거듭날 것”고 밝혔다.

더욱 새롭고 강력하게 돌아온 던전 크롤러 판타지 RPG ‘이터니티 워리어 3’는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656730569)와 T-Store(http://bit.ly/1cnjSD6)에서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에도 곧 출시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