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전용 아이템, 게임머니, 경험치 등 푸짐한 선물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주요 게임들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는 오는 1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포인트/경험치 더블업, 팀킬방지, 대박폭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다르게 지급한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들어간 총기와 장비 및 산타 변신 캐릭터를 지급하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4시부터 29일 오후 11시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30%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는 20일부터 25일사이에 게임에 접속해 1판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노엘(Noel) 시리즈 총기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24일 12시부터 26일 12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보급치를 30% 추가 지급한다. 또한 24일부터 25일 사이에 캡슐 상품권을 2개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1개를 추가로 지급하는 2+1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23일부터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특성 강화 무료 이용권, 능력치가 높은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각종 드래프트권, 슬러거 BIG7 등 푸짐한 아이템을 매일 각각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AOS게임 ‘에이지오브스톰’에서는 25일까지 코인 교환권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구매한 만큼의 코인을 다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3일부터 31일까지 접속해 게임을 즐기면 산타모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포털 ‘피망’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