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비공개 테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가 개발한 판타지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의 CBT(Closed Beta Test) 참가자를 오늘(11일)부터 모집한다.

'아크스피어'는 3D 그래픽으로 완성시킨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핑거 제스처로 구현한 강력한 액션성을 기반으로 MMORPG 특유의 방대한 콘텐츠를 접목시킨 웰메이드(Well-Made) 모바일게임이다.

아기자기한 동화풍을 바탕으로 판타지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아크스피어'는 지난해 ‘동경게임쇼‘와 지스타 2012’에 차례로 선보이며 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던 작품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동안 실시되며,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아크스피어' 이벤트 페이지 내 ‘CBT 사전 등록하기’ 신청을 하면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즐겨 볼 수 있다.

특히, 테스터들은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된 전투 및 성장 시스템 등 게임의 다양한 특징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아크스피어'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한편,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정식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상위 랭킹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크스피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31108/event_main.as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