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2회째 협약, 임직원 한마음으로 ‘1,000만원’ 후원 약속

▲ 엠게임 로고
[게임톡]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NGO ‘초록우산 어린이재단(www.childfund.or.kr, 회장 이제훈)’과 함께 소외계층 아동 재능계발을 지원하는 '꿈나무 희망펀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일(수) 밝혔다.

엠게임 '꿈나무 희망펀드'는 소외계층의 특별한 재능을 보유한 아동을 지원하는 임직원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 한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과 회사의 후원금을 조성하여 연말까지 총 1,000만원을 후원할 계획이다.

'꿈나무 희망펀드' 후원금 전액은 어려운 가정 형편에 있지만 ‘태권도’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유한 아동에게 특별 지원되며, 재능 계발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비 형태로 쓰여진다.

▲ 엠게임-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꿈나무 희망펀드' 협약식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엠게임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서 아이들의 꿈이 이루어지는데 일조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들이 놓여져 있지만 일상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꿈나무 희망펀드'를 비롯하여 매월 소외 아동과 가정을 지원하는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 '매칭펀드', 게임 회원들과 함께하는 '엠게임 놀이터' 건립 프로젝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