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케이드 시리즈 ‘디제이맥스 테크니카’의 최초 스마트 플랫폼 버전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고품질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DJMAX TECHNIKA Q for Kakao’(디제이맥스 테크니카 큐 포 카카오, 이하 ‘테크니카Q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테크니카Q for Kakao’는 인기 아케이드 리듬액션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의 최초 스마트 플랫폼 버전이다. 시리즈의 정통 연주 방식과 화려한 영상을 완벽히 이식했으며, ‘테크니카Q for Kakao’만의 다양한 신규 기능도 함께 선보이는 등 ‘고품질 모바일 리듬액션게임’의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모바일에서도 화려한 백그라운드 애니메이션(BGA)을 보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이는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최초 선보이는 것으로, 이용자들이 게임과 함께 영상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 외에 곡 별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는 별도 플레이어에서도 가사와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음원을 구매하면 횟수 제한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한 친구 초대, 랭킹 경쟁 등 소셜 요소도 추가됐다.

‘테크니카Q for Kakao’는 출시에 맞춰 해당 게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곡을 포함한 50곡 이상의 방대한 음원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테크니카Q for Kakao’ 개발을 맡은 PLANET(플래닛)팀 함경민 팀장은 “’테크니카Q for Kakao’는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시리즈의 주요 기능을 모바일에 최적화 한 동시에 ‘스킨 아이템’, ‘럭키 보너스’ 등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하며 모바일 최고 수준의 게임성을 제공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업데이트를 통해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테크니카Q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 (http://ppl.cm/dmtq)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