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매력으로 승부하는 통통 튀는 재미 만점 점핑 게임 출시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통통 튀는 점핑게임 ’스카이콩콩 for Kakao’를1일 ‘카카오톡게임하기’를 통해출시했다.

‘스카이콩콩 for Kakao’는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던전스트라이커’ 등으로 유명한 국내 개발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첫 모바일게임으로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캐주얼 장르의 점핑 게임이다.

‘스카이콩콩 for Kakao’는 좌우로 움직이는 점프대를 지지대로 삼아 캐릭터를 떨어뜨리지 않고 높게 멀리 보내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하여 고득점을 획득하는 게임으로, 동전을 먹는 경쾌한 느낌과 벽돌을 깨는 시원스러운 타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심플하고 직관적인 게임성 때문에 남녀노소 어렵지 않게 적응할 수 있으며, 특히 카카오톡에 등록되어 있는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즐길 수 있어 게임의 재미가 배가된다.또한, 특수 능력을 가진 77종의 펫 시스템을 선보여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펫을 소유하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것도 게임의 장점이다.

한편, ‘스카이콩콩 for Kakao’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친구와 함께 콩콩하면스타벅스 100%’를 통해카카오톡친구 초대만 해도스타벅스커피, 편의점 음료수, 게임캐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엄마도!할배도!다같이 뛰어~ 뛰어~’ 이벤트 에서는 게임 플레이 판수에 따라 이벤트 쿠폰을 지급하여 문화 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끝으로, 구글 플레이 평점 4.5가 달성될 경우 전 유저에게 5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ozwiz.actoz.com/Event/SkyKong/OpenEvent/GifticonEvent.aspx)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다운로드 링크(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ctoz.skyko)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