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모바일게임 추석 이벤트 실시, 캐릭터, 다이아, 엘리트 카드 등 아이템 우르르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다가 올 추석을 맞아 꽉 막힌 귀향길을 시원하게 풀어줄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캐주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는 추석 이벤트 전용 지역을 오픈해 2~4성급 캐릭터인 송편군과 송편양을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또,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어 필요 아이템을 풍족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민 캐주얼 게임 '모두의마블'은 ‘모마 다이아 모두 백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 내 공지에 노출된 앞자리 쿠폰번호 8개와 뒷자리 쿠폰번호 ‘ODU1-00ea’를 입력한 이용자는 다이아 100개를 전원 받을 수 있다. 또, ‘퀴즈’, ‘인생역전’, ‘클로버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최대 100개의 다이아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국민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는 ‘고향 가는 길 500km’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추석연휴 5일 동안 매일 100km를 달리면 일일 보상이 주어지고 총 500km를 달리면 최종 보상 아이템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이외 전방감지, 터보,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다.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은 한가위 아이템, 레어 카드 3장, 엘리트 카드 획득 확률 증가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잔치를 향해 가는 프로야구의 뜨거운 인기와 맞물려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민 캐주얼 미니게임 '다함께 퐁퐁퐁'은 신규 고양이 캐릭터 2종을 추가해 추석 연휴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또, 이용자가 방울구매 시 30%를 추가 지급해 주며 코인, 경험치, 발도장 등을 2배로 제공하는 릴레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다.

추격액션게임 '말달리자'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그랑프리 모드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2천 골드를 지급한다. 또, 매일 5판, 10판, 15판 플레이 달성 시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연휴 출석 이벤트’와 정해진 시간에 플레이를 골드가 제공되는 ‘핫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전 시뮬레이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전기'는 ‘보너스 이벤트’로 명인교류 보상품, 전당포 교환 획득수량, 객잔 이용 은자 획득수량 등을 2배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에서 24일까지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마구매니저'는 시범경기 보상으로 추석 과일 바구니를 선물로 준다. 과일은 게임에 필요한 스탯업 카드, 회복제 등의 다양한 효과가 있다. 또,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고급선수카드 3장’, ‘레어보존권 1장’, ‘트레이닝 카드팩 3장’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송편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다.

넷마블의 모바일게임 추석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