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의상 통해 카오스온라인 영웅 SD로 완벽 변신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9일) 스페셜 의상카드를 통해 영웅의 외형이 SD(Super Deformation)로 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D 의상카드 업데이트를 통해 항상 진지하고 멋진 모습을 보이던 카오스온라인 영웅들이 머리가 커진 귀여운 외형으로 변경되었다. 이번 스페셜 의상은 게임의 컨셉 때문에 평소 진중한 모습을 보이던 카오스온라인의 영웅들이 대두가 되어 유저들에게 아기자기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추가된 SD 영웅들은 신성연합은 스톤콜드, 실크, 아그네스, 알카라스, 티리아 등 12종이 업데이트되었으며, 불사군단에서는 구르르, 메두사, 아카샤, 악동 등이 업데이트되어 총 24개 영웅의 SD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다.

이밖에도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진영에 상관없이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올픽(All Pick) 모드가 추가되어 신성연합과 불사군단의 영웅들이 섞여 싸울 수 있어 보다 다양한 팀 구성 및 전략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올픽 모드는 전적에 반영되지 않는 자유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SD 의상카드 추가 기념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10판을 플레이하면 SD 의상카드가 100% 나오는 SD 랜덤박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