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스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완미세계(Perfect World)’의 한국 자회사인 NGL(대표 조성원)은 8월27일 불멸온라인의 대규모 확장팩‘신들의 전쟁’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는 불멸온라인의 6번째 확장팩 업데이트이며, 유저들이 원하는 새로운 컨텐츠들로 구성되어, 신규 던전, 신규 인게임이벤트, 신규 장비, 소환수 행운강화 시스템, 소환수 진화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들이 업데이트 된다고 한다.

또한 확장팩 업데이트를 기념하여29일부터 ‘빙고의 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매일 게임 접속시 빙고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며, 이벤트 보상으로 고사양 컴퓨터, 24인치 삼성 모니터, 쌀 20KG, 틴캐시 3만원 등 다양한 현물 경품과 함께 푸짐한 게임아이템도 지급한다고 한다.

NGL의 신룡길온라인사업팀팀장은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를 6번이나 진행할 수 있도록 그 동안 불멸온라인을 이용해주신 유저분들께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확장팩을 선보여 새로운 게임 컨텐츠를계속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는 12월에도 확장팩 업데이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들의 전쟁’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http://bm.nextgamelif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