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밸리, 남촌CC에 이어 총 5개의 실제 코스 보유

온네트(대표 김경만•홍성주)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서비스하고 있는 골프게임 샷온라인(http://shotonline.co.kr)은 인천에 위치한 유명 코스인 스카이72 골프클럽을 그대로 게임으로 옮긴 ‘스카이72 하늘코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미쉘 위, 최경주 등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극찬했던 ‘스카이72 하늘 코스’는 인천대교, 인천국제공항과 인접해 있으며 하늘과 바다가 맞닿아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이국적인 코스이다.

샷온라인은 ‘스카이72 하늘코스’의 지리적 특성을 살려 강한 바람이 부는 난이도 높은 코스로 제작했다. 또, 실제 코스의 필드 환경을 충실히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실제의 ‘스카이72’의 그린과 흡사한 퍼팅 난이도를 맞추기 위해 정교한 개발을 진행했다.

샷온라인은 최근 송지아 GC를 신규 코스로 제작한 데에 이어 ‘스카이72 하늘코스’를 추가해, 총 5개의 실제 코스를 보유하게 됐다. 특히 샷온라인 초창기부터 서비스됐던 국내 유명 골프 클럽인 마이다스밸리, 남촌CC 등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온네트 샷온라인본부 전광배 본부장은 “더욱 사실적인 골프를 회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국내 뛰어난 골프 코스로 손꼽히는 ‘스카이72 골프클럽’과의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스카이72 코스의 매력과 재미를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분들이 샷온라인을 통해 실제 필드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샷온라인 홈페이지 http://shotonline.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