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i-dle(아이들)’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넷마블은 지난 3일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등 유명 음원 플랫폼 내 ‘아이들’ 컬래버 음원 ‘ARISE’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인게임 연출을 통해 화려하게 등장한 ‘아이들’을 실제 게임 속 모습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컬래버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먼저 컬래버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미연’과 ‘슈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컬래버 패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아이들 헌터 픽업 기념! 행운의 룰렛’, ‘전장 위의 스타! 헌터 아이들 성장 토너먼트’, ‘전장 위의 스타! 출석 선물’, ‘헌터 아이들, 리허설 스테이지’, ‘특별 진화 이벤트’ 등에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10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6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