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1만 2000여 개 퍼즐 스테이지 기억나죠?”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게임 ‘애니팡2’의 출시 11주년 맞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연말 개설한 시즌3를 알린 1차 이벤트에 이은 2차 이벤트는 시즌3의 신규 콘텐츠와 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준비한 행사다.
프리미엄 이벤트를 콘셉트로 한 2차 이벤트는 이른바 하이엔드급 경품 8종과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인기 아이템을 묶은 패키지를 선물로 준비해 관심을 모은다.
100인치 TV, 대형 냉장고 가격에 준하는 D사 스몰백, C사 지갑 등 8종의 선물과 게임 아이템 패키지가 경품으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티켓으로 응모하는 구조로 3월 4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매일, 일주일 간 증정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 게임 재화인 루비를 제공하는 두근두근 행운권 이벤트는 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11주년 축하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 모바일 퍼즐 게임 시장에서 12년 차 게임으로 유례없는 장수 기록을 써가고 있는 ‘애니팡2’는 최근 시즌3 개설로 국내 모바일 퍼즐 게임 중 최대 규모를 완성했다는 평가다.
격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한 3개 시즌 누적 1만 2000여 개의 퍼즐 스테이지와 주 단위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애니팡2’의 방대한 콘텐츠는 통상적인 출시 1년 차 퍼즐 게임 10여 편을 합친 규모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