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광견] 바라가브'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원작 속 '바라가브'는 퍼그의 슬레이어 '베이로드 야마'의 투견으로 E급 선별인원 중 최강자다. 바라가브는 강력한 힘을 가진 2개 이상의 피를 조합해 주입하는 방식으로 태어났다.

비올레를 라이벌로 여기고 최강이라는 타이틀에 집착하는 인물이다. 게임 속 '바라가브'는 자 속성 탱커로 보호막을 생성하고, 보호막을 파괴한 적에게는 대미지를 주는 스킬을 보유했다.

넷마블은 바라가브 출시를 기념해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SSR 영혼석 60개', '부유석 2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SSR 바라가브를 획득한 후 성장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해당 캐릭터 3회, SSR 동료 선택상자 1개를 주는 이벤트를 17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넷마블은 '쿤 란' 이벤트 보스전, 진형 전략 교실 이벤트,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 시즌4 등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SSR+[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100% 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