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3 리로드 DLC '에피소드 아이기스'의 플레이 타임과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2024년 9월 출시 예정인 페르소나3 리로드 DLC '에피소드 아이기스'는 원작 확장팩 페르소나3 FES에 포함됐던 후일담 '에피소드 아이기스'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에피소드 아이기스는 새로운 의상과 BGM, 30시간 이상의 추가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본편의 최종 결전 이후를 다루는 정식 후일담이며, 난도 높은 전투와 풍성한 추가 콘텐츠로 리로드와 함께 리메이크를 원하는 팬들이 많았다.
플레이어는 기숙사 폐쇄를 앞둔 3월 31일, 기계 소녀 메티스의 습격을 계기로 여러 개의 페르소나를 다룰 수 있는 '와일드' 능력을 얻은 아이기스가 되어 엔딩 이후 숨겨진 진실을 파헤친다.
이용자들은 "드디어 메티스가 나오는구나", "리메이크 출시됐을 때 합본 판매할 줄 알았는데", "예전 불쾌한 플레이 감성은 개선하겠지", "플레이 타임이 30시간 이상이라니 기대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피소드 아이기스를 포함한 페르소나3 리로드 DLC 패스 '페르소나3 리로드: 익스팬션 패스'가 12일 정식 출시됐다. 가격은 3만4800원이며, 에피소드 아이기스 외에도 페르소나4와 5의 BGM 세트, 신규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의상과 에피소드 아이기스는 각각 5월과 9월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페르소나3 리로드: 익스팬션 패스 트레일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