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22일부터 ‘라그나로크X : 넥스트제너레이션’의 첫 국제 챔피언십 리그 ‘ROXIC’ 글로벌 토너먼트를 시작한다.
ROXIC는 라그나로크X 전 서버가 참여하는 최초의 글로벌 리그다. 한국, 대만∙홍콩∙마카오,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4일까지 국가별 400여개 팀이 치열한 예선전을 치렀으며, 총 32개 팀이 글로벌 토너먼트 출전 자격을 얻었다.
글로벌 토너먼트는 3월 2일까지 진행된다. 22일 32강을 시작으로 28일부터 29일 8강전, 3월 1일 4강전을 거쳐 3월 2일 오후 10시 결승전을 치른다. 첫 대결인 32강은 4개 팀이 한 조를 이뤄 8개조가 대결을 펼친다.
32강전은 매일 오후 10시 게임 스트리머 겜펀치TV, 찬스의 게임채널, 도구의도구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경기를 중계한다. 8강전부터는 라그나로크X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모든 경기는 5판 3선승제로 열린다. 다음 경기에 진출할 때마다 참가자들에게 동등한 수량의 ROXIC 코인을 제공하며 이를 직업 선택, 장비 강화 등에 사용해 전투를 준비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 오른 모든 팀에게는 영원한 서리 프로필 테두리와 말풍선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8강팀에게는 특별 코스튬, 4강팀에게는 처치 방송 및 처치 이펙트, 결승 진출 팀에게는 테일 이펙트와 워프 이펙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ROXIC 영예를 차지한 최종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우승 파티 한정 코스튬, 전신 이펙트를 보상으로 수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