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패키지 예약 판매를 7일부터 시작한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 ‘오리지널 디자인 컵 홀더 & 특제 메탈릭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패키지 버전의 조기 구매 특전으로는 게임 내 아이템인 '소환 마테리아: 팬시 초코보', '방어구: 신라 뱅글 2형', '방어구: 미드가르 뱅글 MK-II'를 준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는 세 가지 에디션이 있다. 게임 디스크가 들어 있는 스탠다드 에디션이 기본이다. 

게임 본편에 더하여 개발팀이 감수한 다양한 자료가 담긴 아트북, 본 작품을 수놓는 사운드트랙, 화려한 아트가 그려진 특제 스틸북 케이스 등 특별한 구성품이 수록된 디럭스 에디션도 있다. 

개발팀이 감수한 다양한 자료가 담긴 아트북, 작품을 수놓는 사운드트랙, 화려한 아트가 그려진 특제 스틸북 케이스 등 특별한 구성품으로 이뤄진 컬렉터스 에디션이 있다. 박력 넘치는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스태틱 아츠 -세피로스’도 포함돼 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는 1997년에 발매된 ‘파이널 판타지 7’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잊혀진 도시까지의 원작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요소를 가미한 작품이며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프로젝트 3부작의 제2탄이다.

마황 도시 미드가르에서 탈출한 클라우드와 동료들은, 운명의 벽을 넘어 미지의 황야에 모험의 첫발을 내딛는다. 다양한 표정을 지닌 장대한 세계가 펼쳐지고, 초코보로 초원을 달리며, 자유롭게 탐색 스폿을 돌아다니는 새로운 이야기가 기다린다.

세계는 몇 개의 월드 에어리어로 나뉘어져 있고, 월드마다 탐색이나 플레이 경험이 달라지는 자유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액션과 전략성이 융합한 전투는 캐릭터들의 연계 액션이나 연계 어빌리티가 새롭게 더해져, 전사들을 더 불타오르게 만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