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함께 이색 컬래버 ‘검은사만두’를 선보였다.

검은사만두는 기존 비비고 깔끔고기 만두, 진한김치 만두 2가지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을 패키징해 약 35만 개 한정 판매한다. 전국 편의점과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한다.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 1회 사용이 가능하다.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통해 검은사막은 크론석 5000개와 [이벤트] 무기ㆍ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발크스의 조언(+80) 등 19종 아이템을 준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협동 토벌대 입장권 5개을 비롯해 블랙펄 3000개, [심연]~[태고] 어둠의 룬 상자 1개 등 14종 아이템 중 1개를 얻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즐거움 확대를 위해 컬래버를 진행하고 있다. 검은사막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팔도와 협업해 라면 '왕뚜껑은사막' 등 이색 제품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