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팔도와 손잡고 ‘왕뚜껑은사막’을 선보였다.
왕뚜껑은사막은 왕뚜껑에 뜨거운 사막의 열기를 담았다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색 컬래버 제품이다. 왕뚜껑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 패키징이 적용됐으며, 약 두 달간 1000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왕뚜껑은사막은 편의점, 대형마트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오리지널과 김치, 짬뽕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왕뚜껑은사막 구매 시, ‘검은사막 X 왕뚜껑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PC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자는 검은사막 X 왕뚜껑 제휴 상자를 통해 크론석 5000개를 비롯해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카란다의 심장, 신비한 청빛 고둥, 이아나로스의 과실, 수려한 적색 화염초 등 17종 아이템 중 1개를 얻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즐거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컬래버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국내외 호평을 받고 있는 ‘아침의 나라’ 콘셉트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출시한 바 있다. 그 외에도 껌, 샴푸, 속옷, 김, 녹용 등 다양한 제품과 이색적인 컬래버를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