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지난 4월 다운로드 4000만에 이어 약 6개월 만에 5000만을 기록했다. 

5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출석만 해도 ‘이벤트 시설’과 ‘5000만 다운로드 기념 코스튬 2종’, ‘천문대 일반 티켓’, ‘보석’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별 쿠폰도 배포한다. 고양이와 스프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문해 안내에 따라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파티와 꽃 컨셉의 한정 가구 6종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인터렉션 콘텐츠 ‘아기 고양이’도 업데이트됐다. 아시아, 남아메리카, 유럽 등 총 5종의 여행지가 추가돼 아기 고양이가 갈 수 있는 여행지가 총 25곳으로 확장됐다. 여행지 수집 업적 및 푸시 메시지 추가 등 아기 고양이 콘텐츠와 관련된 기능 및 유저 인터페이스가 개선됐다.

신규 기간제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석기시대의 코스튬과 맘모스 친구를 받을 수 있는 ‘석기시대 맘모스 장비 세트’와 포장마차 컨셉의 신규 탕후루 테마 스킨을 포함한 '탕후루 테마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