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가 일본 앱스토어 매출 2위, 국내 9위를 기록하며 흥행에 재시동을 걸었다.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여름 첫 업데이트로 일본 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했다. 앱스토어 기준 한국 9위, 대만 11위를 차지하며 이번 여름 업데이트가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여름 한정 신규 니케 2종을 포함한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6월부터 8월까지약 두 달간 진행한다. 여름 이벤트 기간동안 로비는 해변 테마로 변경되며, 기간 중 2회에 걸쳐 리조트 섬 테마 이벤트가 개최된다. 시원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필드, 전투 배경과 니케 첫 수영복 코스튬이 단 기간에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서비스 7개월이 지난 지금, 글로벌 유저분들의 큰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며 “여름 시즌 동안 진행될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에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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