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 우리만의 벤데타를 즐겨보자고"
- "자, 우리만의 벤데타를 즐겨보자고"

레벨인피니트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SSR 니케 로산나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상대 버프 제거와 은신, 전투 불능 발생 시 중첩되는 광기 버프로 죽창 딜을 꽂는 PvP의 신흥 강자로 예상된다.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신규 SSR 니케 로산나는 테트라 라인 언더월드 퀸 스쿼드 소속의 머신 건 타입 화력형 니케다. 마피아 조직 헤도니아의 보스로, 사람의 목숨을 쉽게 다루지만 본인의 편에는 애정이 깊다.

로산나는 동일 스쿼드인 사쿠라의 이벤트 스토리 체리 블라섬에서 선행 출연한 적 있다. 메인 스토리에선 챕터 22에서 주역으로 활약했다. 앞으로 이벤트 스토리 퀸스 오더에서도 주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매력적인 마피아 보스 로산나의 스킬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 어떤 부분이 강점이며 PvP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활약할 수 있을지 알아보자.

 

■ 상대 버프를 제거하고 광기를 쌓는 폭딜러

- 신규 니케 로산나의 스킬 정보
- 신규 니케 로산나의 스킬 정보

로산나의 1스킬 '온 더 렘'은 일반 공격 120회 명중 시 자신에게 10초 지속 은신 버프와 3초 지속 크리티컬 확률 증가 버프를 부여한다. 일반 공격 10회 명중 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 2기의 이로운 효과를 5개 제거한다.

2스킬 '카포 디 카피'는 전투 시작 시 자신에게 5초 지속 은신 버프를 부여한다. 또한 니케 누군가 전투 불능 시 자신에게 10회 중첩, 30초 유지되는 공격력 버프 '광기'가 활성화되며, 버스트 게이지를 충전한다.

버스트 스킬 '벤데타'는 화력형 적 2기에게 최대 자신의 공격력 1310.4% 대미지를 가한다. 만약 자신이 은신 상태일 경우 최대 561.6%의 대미지가 추가된다.

 

■ 엠자홍과 자칼 카운터 PvP 전용 니케

- PvP 주력의 지휘관이라면 놓치지 않아야 할 니케
- PvP 주력의 지휘관이라면 놓치지 않아야 할 니케

1스킬 온 더 렘은 은신과 크리티컬 확률 증가도 쏠쏠하지만, 일반 공격 10회 명중 시 가장 공격력이 높은 적 2기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버프 해제 기능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PvP에서 인권으로 활약하는 자칼의 피격 대미지 분산 버프를 지워버릴 수 있다는 소리다.

2스킬 카포 디 카피는 적과 아군을 가리지 않고 전투 불능이 발생할 시 발동한다. 머신 건의 단점인 부족한 버스트 게이지를 충전하는 효과도 로산나의 아쉬운 부분을 긁어주는 좋은 기능이다. 버스트 스킬 벤데타는 그야말로 죽창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는 강력한 대미지를 자랑한다.

실제 성능은 출시 이후를 지켜봐야겠지만, 공개된 스킬 정보를 봤을 때 PvP 인권 자칼에 이어 PvP에서는 없으면 꼬울 성능 캐릭터로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스페셜 아레나, 출시 예정인 챔피언스 아레나에 신경 쓰지 않는 유저라면 굳이 뽑을 필요는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