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이 8번째 신규 직업 ‘천인’을 23일 출시했다.

천인은 전투 상황에 따라 원하는 계열로 변경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직업이다. 바람의나라: 연은 원작 천인의 특징인 3가지 계열(개조, 창조, 지배)을 계승하면서 바람의나라: 연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적용했다.

이에 따라 바람의나라: 연 천인은 전 계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계열 선택 시 해당 계열 기술에 추가 효과가 발동되며 승급은 5차까지 ‘천랑’, ‘천무’, ‘천군’, ‘천위’, ‘재천’ 순으로 가능하다.

천인 출시와 함께 전설 수호 환수 획득 난이도 조정 목적으로 환수 합성 시스템을 개편하고 ‘[D.H] 쿠폰’을 통한 환수 획득 방식을 변경했다.

환수 합성 시스템은 포인트 적립 방식으로 전설 수호 환수 천장을 도입한다. ‘보물 등급 수호 및 탑승 환수 합성 포인트’ 최대치 도달 시 ‘전설 수호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전설 수호 포인트’가 최댓값에 도달하면 확정적으로 전설 수호 환수를 획득할 수 있다.

[D.H] 쿠폰은 출석 보상으로 획득한 [D.H] 선택의 수호 및 탑승 환수쿠폰, [D.H] 선택의 변신 환수쿠폰 사용 시 획득 가능한 환수를 지정할 수 있도록 개편한다. 새로워진 [D.H] 쿠폰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환수쿠폰을 포함해 [D.H] 환수 선물 상자, 환수소환석: 99레벨, 최상급 환수소환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천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3일까지 이벤트 재화 ‘천인 주화’를 획득하고 고가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기간 내 ‘환상의 섬’, ‘백두산’, ‘둔귀촌’ 등 특정 지역 사냥 시 ‘천인 주화’를 하루 최대 250개까지 제공할 수 있다.

수집한 ‘천인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각각 강화, 영수, 환수 관련 아이템이 포함된 ‘강화의 천인 기원’, ‘영수의 천인 기원’, ‘환수의 천인 기원’을 비롯해 '[이벤트] 2022 환수소환석', 강화 부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추가로 성장 지원 이벤트 ‘천지창조! 급속도약’과 ‘무아지경 성장 이벤트’를 각 4월 26일과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는 3단계에 걸쳐 각종 버프 및 장비, 재화를 지원받아 680레벨까지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400레벨 이상의 기존 캐릭터는 ‘극 급속도약’, ‘무아지경 성장 이벤트’를 통해 빠르게 68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