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내년 3월에 실시한다.

테스트는 스팀을 통해 글로벌 유저 대상으로 실시하며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지난 6월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테스트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서는 그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소규모 폭파미션, 팀 데스매치 등 신규 게임모드,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요원 1종, ‘밀밭’, ‘알타시티’ 등 신규 맵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파트너 혜택을 제공하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게임 업데이트를 먼저 체험하고 개발진과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콘텐츠 제작을 위한 다양한 리소스를 얻을 수 있다. 또, 공식 채널을 통해 홍보하고 파트너 전용 디스코드 채널에서 소통할 수 있다.

넥슨은 파이널 베타 테스트 어나운스를 기념해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감춰진 조직 ‘VX’에 속한 요원들이 신규 맵 ‘알타시티’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베일드 엑스퍼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5대 5로 나뉘어 싸우는 PC 슈팅 게임이다. 각자의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지형지물, 물품 구매 시스템을 이용해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슈팅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