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멀티플랫폼 횡스크롤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북미 지역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IP 최초의 횡스크롤 MMORPG로 PC 게임 특유의 조작성과 타격감이 특징으로 PC와 모바일에서 각각 플레이 가능하다. 전체적인 그래픽은 라그나로크 IP만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역별 특징과 주요 요소를 횡스크롤 플레이 환경에 맞게 재해석했다. 횡스크롤 플레이, 논타겟팅 전투 방식과 함께 카드 시스템, 하우징 등 핵심 콘텐츠를 갖췄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가 지난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북미 지역 CBT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사전예약에서도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북미 지역 서비스는 그라비티의 미국 지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가 맡는다.

그라비티는 북미 지역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 4종을 준비했다. 먼저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12월 31일까지 무료 다이아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레벨 달성 이벤트, 28일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23년 2월 28일까지 솔라리스 재팬 내 모든 상품 구매 시 무료 다이아, 제니 박스 등이 들어있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