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생일 파티 콘셉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9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속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한 뒤, 이를 한정판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아이템은 ‘생일초 램프’, ‘시설 스킨 3종’, ‘1주년 가구 세트’, ‘보석’ 등 약 30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양이와 스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총 7일의 출석 체크를 달성할 경우, ‘이벤트 시설’, ‘천문대 티켓’,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기간제 패키지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의 친구 중 하나인 ‘유니콘’과 생일 선물로 주어지는 이벤트 상품 일부를 즉시 구매할 수 있는 ‘생일 선물 유니콘 패키지’와 솜사탕 구름을 타고 날아다니는 고양이를 감상할 수 있는 1주년 액세서리 패키지 ‘솜사탕 구름’ 등이다.

고양이와 스프는 작년 9월 출시된 힐링 방치형 모바일 게임이다. 만화풍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손쉬운 조작법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9월 기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600만 건을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