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가 신작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은 더블유게임즈가 자체 개발한 미드코어 수집형 RPG로, 자회사인 더블다운 인터랙티브 LLC가 퍼블리싱을 맡아 지난 9월 글로벌 론칭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월드PVE 이벤트 컨텐츠인 ‘아스트라 비밀 연구소’다. 전 서버의 유저들이 경쟁하는 코어 컨텐츠로, 이를 통해 유저간의 경쟁이 더욱 활성화될 전망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2종이 게임에 새롭게 추가되었다. 궁니르 소속의 밀리 클래스 ‘Alexa’와 콜레지움 소속의 서포트 클래스 ‘Jack’이 신규 영웅으로 추가됨으로써 게임 내 캐릭터 조합 및 포메이션 활용 방법이 보다 다채로워질 전망이다.

또한 캐릭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스킨(Skin)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일부 인기가 많은 캐릭터에 한정하여 그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컨셉이 추가되었으며, 스킨 착용을 통해 남들과 다른 캐릭터 디자인을 가질 수 있게 됐다. 캐릭터별 스킨은 점차 확대될 계획이다.

‘위시리스트’ 등 새로운 기능 또한 업데이트됐다. 유저는 ‘위시리스트’를 통해 각 진영별 선호 캐릭터를 5명 설정할 수 있고, 해당 팩션 캐릭터를 얻을 시 이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