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전략판’이 새해를 맞이하며 ‘근하신년 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근하신년 대축제’는 다가올 새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한편, 2021년 한 해 동안의 ‘삼국지 전략판’ 추억을 이용자가 함께 회상하면서 풍성한 보상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2022년 1월 1일부터 7일까지는 ‘근하신년 대축제’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만 해도 금화 및 이벤트 교환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으며, 매일 0시부터 20시 사이에 인게임 ‘행운 도래 이벤트 페이지’에서 18888금화 뽑기에 참가할 수 있다. 금화 뽑기는 매일 5명을 추첨하여 행운 최고 보상 18888금화를 제공하는 형태이다. 이벤트 종료까지 행운 최고 보상을 획득하지 못해도 이벤트 종료 후에는 행운 대박 보상 388금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 해 동안 ‘삼국지 전략판’에서 벌어진 전장 이야기를 담아낸 ‘작년 회고’를 시청하고, 추억을 공유하면 ‘전장의 추억 주성 이름창’과 ‘전장의 추억 테두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접속 이벤트에서 ‘좌호부’와 ‘우호부’를 수집하면 5성 장수 무료 모집도 가능하다.
홍보모델로 배우 안재홍을 선정한 ‘삼국지 전략판’은 2022년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에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