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관광산업 인재 교육을 위한 '국제MICE관광마케터전문가양성' 모습. 사진=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글로벌관광산업 인재 교육을 위한 '국제MICE관광마케터전문가양성' 모습. 사진=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부산의 대표적인 취업전문 기관 ㈜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에서 오는 9월 관광 및 의료산업 활성화를 위한 취업교육을 개강한다.

취업을 위한 교육제공, 취업컨설팅을 통한 채용매칭을 전문적으로 하는 기관인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지난 8월 3일 한차례 부산형 관광인재양성을 위한 직업능력개발훈련 ‘국제MICE관광마케터전문가양성’교육을 개강한 바 있으며 오는 9월 2회차 교육 개강을 앞두고 있다.

교육을 통해 일자리를 안정화하고 부산 지역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교육지원 사업으로, 특히 부산시 7대 전략산업 중 하나인 ‘글로벌관광산업’ 직종으로의 취업을 위해 교육비를 부산시에서 최대 100%까지 지원한다.

부산관광협회, 한중건강관리협회 등 다수의 관련기업 및 협회와 MOU를 체결하여 훈련생의 취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는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상담 및 진료가 확대되고 있는 현 의료산업의 활성화 및 현장 투입이 가능한 인재 양성을 위한 ‘디지털헬스케어 전문상담사 양성’교육도 함께 개강예정이다.

채용시장의 급격한 변화에 발맞춰, 해당교육을 통해 의료분야의 전문교육 및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코로나19 이후 교육 패러다임 변화를 고려한 비대면 교육을 확대하여 제공한다.

한편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국비 및 시비지원을 통해 실무교육을 제공하고 2019년까지 6년간 의료관광통역 과정을 실시하여 총 600여명의 실무인재를 양성한 이력으로 다양한 취업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환자유치 마케팅교육 및 비대면 전문상담, 국제관광마케팅을 찾고 있는 취업준비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부산 범내골과 부산역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년간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다양한 분야 구직자의 취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운영하는 주요교육과정은  ▲게임그래픽▲캐릭터원화▲배경원화▲UI/UX디자인▲게임애니메이션▲게임이펙트▲3D그래픽디자인▲모델링▲맵핑▲3D맥스▲게임프로그래밍▲기초개발언어▲게임엔진▲유니티▲코코스▲서버개발▲게임인공지능▲게임셰이더▲VR게임개발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