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닷티비(Game.tv, 대표 로젠 샤르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 ‘Game.tv’가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게임닷티비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내에서 다양한 공식 이벤트 매치들을 운영하게 된다. 해당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게임닷티비 유저는 총 상금 200만원이 걸린 커뮤니티 리그나 클랜 대항전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게임닷티비는 추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대회의 파트너로 참여해 시드 선발전 리그를 함께 진행하고, 게임닷티비 이용자에게 시드권을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Game.tv, Inc.’에서 제공하는 동명의 서비스 ‘게임닷티비’는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에서는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커뮤니티 및 클랜원을 빠르게 모집하고 글로벌 토너먼트에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게임닷티비’는 AI(인공지능) 기반 e스포츠 어시스턴트를 통해 자동화된 토너먼트 운영이 가능하므로, 누구나 손쉽게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할 수 있다. 

‘게임닷티비’는 한국과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브라질, 베트남, 러시아 등 17개국 출시 직후부터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 출시 6개월 만에 10만 개의 커뮤니티 네트워크에서 1,100만 개의 토너먼트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1위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