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최종 점검

▲ 2차 CBT를 실시하는 아스테르온라인
[게임톡]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샨다게임스(대표 탄쥔자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온라인'(http://aster.wemade.com)의 2차 비공개 테스트 1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운명적인 만남이 존재하는 RPG’를 표방하는 '아스테르온라인'은 커뮤니티성이 강한 콘텐츠를 이용해 이용자들이 게임 내 다양한 인맥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스테르온라인'은 기존의 MMORPG게임과 차별화 된 ▲파티 시스템과 ▲길드 시스템이 백미라고 할 수 있다.

파티 시스템은 거리에 상관없이 친구와 언제든지 사냥을 즐길 수 있고, 휘장과 창고, 임무, 자원전쟁 등의 추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이 '아스테르온라인'의 강점이다.

또한 여성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캐릭터의 ▲성장속도가 빠르며, ▲자동이동 모드, ▲별자리 시스템 등 게임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고, 동화 풍의 배경과 캐릭터가 감성을 자극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서버의 안정성과 테스터들의 성장 속도, 컨텐츠 만족도 등을 중점적으로 최종 점검을 할 예정이다.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2차 비공개 테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을 하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