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유한 펫의 외형을 예쁘게 꾸미는 동시에 능력치 강화도 가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 Runner): 진화의 시작 for Kakao'가 19일(화), ‘타는 펫 진화’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주)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링크투모로우(주)(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윈드러너 for Kakao'는 손가락 하나만으로 깜찍한 캐릭터를 움직이며 신나는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윈드러너 for Kakao'에는 유용한 능력들을 통해 고득점 획득을 도와주는 다양한 종류의 펫이 존재하는데, 금일 추가된 진화 시스템으로 보유한 펫의 외형을 기존보다 한층 더 예쁘게 꾸미고 각종 능력치도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0일 달성한 역대 최단 기간 1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날개 별 점수 3배 지급, 별 자석 효과 1초 증가 등의 효과가 있는 레어 급 소환수 ‘붉은 여우’를 전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