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오후 2시~7시 대에 타임 이벤트로 개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이 개발한 MMORPG '에다전설 : 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서 여성 이용자를 대상으로 뷰티 시술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공개 서비스 기간 전체 유저의 1/3를 차지하는 여성 이용자들의 참여가 활발한 것으로 알려진 에다전설은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여성들의 유입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와이디온라인은 ‘나도 디자이너’ 이벤트에 이어 여성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인 ‘렙업만이 나의 길’을 실시하고, 피부 재생, 지방 분해, 제모 등의 뷰티 시술권과 비비크림, 팩 등 기능성 화장품을 증정한다.

여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일부터 30일까지 에다전설의 여성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는 시간대인 오후 2시부터 7시 내에 10일간 1시간 이상 접속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국내사업본부 임영준 본부장은 “여성 보호팩, 디자이너 이벤트에 이어 열성적인 여성 고객들께 직접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또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 이후에도 여성 전용 게시판을 여는 등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혜택과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니 지속적인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다전설'의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edda.ncuc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