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할인 쿠폰 등 1+1 증정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원스토어 혜택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코로나19로 위축된 국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게임 유저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진행되는 15일까지 기간 내 사용 가능한 12% 게임 할인 쿠폰을 2매씩 증정하며, 할인 쿠폰을 사용한 참가자들에게는 고속 충전 게이밍 케이블 5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원스토어 쇼핑에서는 내달 6일까지 슈퍼 마리오 시리즈 타이틀을 할인 판매하며 구매자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슈퍼 마리오 카트8’ 등의 인기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자에게는 휴대폰 뒷면에 부착 가능한 카드 지갑인 ‘마리오 카드 포켓’을 증정한다. 원스토어 쇼핑은 지난달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 타이틀인 ‘젤다 무쌍 대재앙의 시대’ 예약 판매를 진행, 준비된 물량 300대가 전량 판매됐으며 현재 추가 물량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원스토어 북스에서는 5일부터 9일까지 ‘추천 신작 매일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천 명에게 원스토어 북스가 추천하는 신작 무료 이용 쿠폰 5장과 북스포인트 500원을 지급한다.

한편, 회사 측은 최근 글로벌 앱마켓의 수수료 논란으로 원스토어를 대안 앱마켓으로 고려하는 기업들의 문의가 증가하는 가운데, 원스토어에 다양한 앱들이 입점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0월에는 생활 밀착형 공공 앱들이 대거 입점했다. 한국철도공사의 ‘코레일톡’, 국민연금공단의 ‘내 곁에 국민연금’ 등 다양한 앱들이 새롭게 선보였으며, 특히 코레일 모바일 승차권 예약 앱 ‘코레일톡’은 현재까지 1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