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은 최고지만 게임 속에서는 그저 ‘겜알못’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를 소재로 한 신규 홍보 영상을 1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몽환적인 세계관과 전략적 전투를 앞세워 흥행몰이 중인 ‘일루전 커넥트’는 미소녀 커넥터들을 수집하여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다양한 공격 루트를 만들어 나이트메어를 무찔러 나가는 수집형 RPG다. 간단한 조작 방식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홍보 영상은 전 세계를 호령한 마술사이자 새로운 시도로 많은 사람들을 놀랍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해 게임 ‘일루전 커넥트’를 직접 플레이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 영상은 ‘겜알못’으로 소문난 최현우 마술사가 ‘일루전 커넥트’를 직접 즐기면서 전투와 캐릭터 수집, 강화 등을 배워 나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아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게임 내 주요 콘텐츠인 전략적인 캐릭터 배치부터 다양한 가구와 아이템 등을 배치하는 이색 즐길거리 ‘플라이트랩’ 등을 직접 즐기며 ‘일루전 커넥트’의 재미에 빠지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최현우 마술사가 알려주는 커넥터들의 관상부터 예상치 못한 돌발 고백, 현질 후 만족해하는 모습 등 평소 볼 수 없던 그의 유쾌한 모습이 다채롭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는 10월 16일부터 22일까지 ‘최현우’ 유튜브 영상 확인 후, 팀편성에 대한 평가 및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는 유저를 추첨하여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