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160레벨 장비 신규 등장 …사도 레벨 70으로 확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지역 ‘사엘디르’를 오픈하고 최대 레벨을 확장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지역 ‘사엘디르’는 아름다운 마법 도시 알핀이 포함된 지방으로 루나리스 여왕의 힘을 되찾기 위한 스토리를 다룬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160으로 확장되며 새로운 160레벨, 150레벨 장비도 추가됐다. 특히 160레벨 장비에는 전설 배경 세트 등급의 장비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또 현존하는 최고 등급인 160레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 ‘망자의 안식처 B4’도 선보였다. 

실렌드 광산 및 레이드에 신규 난이도도 추가됐으며, 슈 초월이 3단계까지 확장되어 슈를 최대 65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소울링커에 장착하여 소울링커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보주 아이템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실렌드 광산, 균열의 신전, 암흑 침공, 암흑출몰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획득한 교환권으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지역 추가 기념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더불어 ‘벨란고트 요새 공훈 상점’이 오픈돼 영웅 5성 소울스타, 상급 벨란고트 마법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신규 캐릭터 ‘꼬마학자’의 예고 영상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선보였으며 오는 14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등록에 대한 내용도 공개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