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약 800개 출품, 투표 페이지 오픈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 나가는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 선정을 위한 투표 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8일 밝혔다.

‘로스트아크’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 중인 이번 공모전은, 예선에 800개에 달하는 작품이 출품되었다. 특히, 아바타 분야는 474개의 작품이 접수되어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용자들의 직접적인 투표가 진행되는 본선에는, 각 분야별 5개의 최종 후보작이 선정되어 경쟁을 펼친다.

아트 공모전 최종 투표는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4월 8일부터 26일까지 약 19일간 진행되며 ‘로스트아크’ 이용자라면 누구나 방문해 원하는 작품에 소중한 한 표를 행사 할 수 있다. 투표 분야는 아바타, 탈 것&펫, 자유분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아바타의 경우 각 직업군 별로 한 표씩 투표가 가능하다.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 선정은 투표 페이지를 통한 이용자들의 선택으로 100% 결정되며, 아바타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모험가에게는 각 500만원의 상금, 특별 칭호,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와 기념품이 지급된다. 탈 것&펫, 자유 분야의 경우에는 대상(1명), 최우수상(1명)과 우수상(3명)을 선정하여 상금 및 다양한 기념품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With All RPG Fans라는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방향성에 따라 진행되는 공모전인 만큼, 팬 여러분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며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참여에 감사드리며, 실제 게임 콘텐츠 적용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종 수상작은 오는 4월 29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