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점심-저녁 4시간 배틀로얄 플레이...챕터3 클리어 인증 이벤트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신작 '퍼즐오디션' 파이널테스트가 지난 5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됐다. 

'퍼즐오디션‘은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파이널테스트 참가 유저들은 오는 12일 정오까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테스트 버전에서는 200스테이지의 '스토리모드', 유저 간 실시간 1:1 대결, 50인 실시간 배틀로얄 등 퍼즐오디션의 핵심 콘텐츠들을 대부분 즐길 수 있다.

배틀로얄 모드에 입장한 유저들은 음악이 재생되는 동안 쉴새없이 쏟아지는 다른 유저들의 공격을 방어하는 동시에 반격 또는 선제공격을 통해 최후의 1인으로 생존하게 된다.

유저들은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하루 총 4시간 동안 배틀로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공식카페의 가이드 게시판에서는 유저들이 퍼즐오디션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텍스트와 사진, 동영상을 통해 이용방법을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챕터3 클리어 인증 이벤트'를 통해 20명, '플레이 소감 이벤트'를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퍼즐오디션은 국가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를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했다.

게임 도중 '댄스 블록'을 터트리면 화려한 이펙트와 함께 다양한 춤을 추는 캐릭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가 성장할 수록 춤 발동 시 이펙트가 더욱 풍성해진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들은 인앱결제를 제외한 대부분의 콘텐츠를 이번 파이널테스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며 "12일까지 진행되는 테스트 기간동안 유저들이 게임을 다양하게 즐기고 많은 의견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