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신작 ‘이사만루3’의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전예약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예약 팬들 모두에게 유익한 게임 재화를 제공하고, 특히 ‘구단명 선점’ 이벤트로 신규 구단 창설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팬들에게 마켓 론칭 시 선점한 구단명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추가로 ‘사전 드래프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 및 영상보기 등으로 티켓을 받아 선수카드를 수집하고 수집된 선수카드의 누적 포인트에 따라서 마켓 론칭 시 선수팩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 플레이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작 ‘이사만루3’의 최신 물리엔진 ‘GBME 3.0(Gonggames Baseball Mechanism Engine 3.0)’으로 야구 상황 별 역동적인 하이라이트 플레이를 연출했다.
김윤중 사업본부장은 “출시 전임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를 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항상 팬분들과 함께하는 ‘공감’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공게임즈는 이달 말 '이사만루3' 쇼케이스(미디어데이)를 통해 출사표를 던지고, 2월 중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