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 ‘공TV’ 채널 오픈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신작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3’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사만루3’ 티저사이트에는 다이내믹한 플레이 영상과 향후 서비스 계획 등이 포함돼 있다. 영상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로 자체 구축한 ‘모션 캡쳐’ 센터에서 실제 야구선수 출신인 액터가 각 모션 별 플레이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구현되는 과정을 담았다.

공게임즈 김윤중 사업본부장은 “모션 캡쳐를 통해 구현한 애니메이션 영상은 실제 현장에서 느끼는 감동을 게임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자신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카페)와 ‘공TV’ 채널(유튜브)도 ‘스토브리그’ 테마로 함께 오픈했다. 앞으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이사만루3’ 응원하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김윤중 본부장은 “‘이사만루3’ 서비스 모티브인 ‘공감(共感)’을 기반으로 팬들이 원하는 목소리에 공감하고 열린 마음으로 적극 소통할 계획임을 강조하면서, 론칭 전까지 티저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게임즈는 이달 말 사전예약과 쇼케이스(미디어데이)를 통해 구체적인 일정을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