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조, 유비 등 주요 등장 캐릭터 액션 장면 포함

한빛소프트와 스퀘어 에닉스가 공동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난무’의 인게임 컷신 영상이 추가로 공개됐다.

27일 한빛소프트는 삼국지난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분2초짜리 인게임 컷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오프닝 무비와 인게임 스크린샷을 공개한 지 일주일만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조조, 동탁, 관우, 유비, 장비, 장료, 손견, 여포, 제갈량, 육손, 하후돈 등 카툰랜더링으로 구현된 게임 속 주요 캐릭터들의 표정 및 스킬 액션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오프닝 무비에서는 초선이 등장한 바 있다.

또 최한, 김채하, 소연, 정미숙, 정유정, 박송, 서반석, 이새벽, 이용신, 김정미, 정혜원 등 초호화 성우진의 목소리가 더해진 삼국지 무장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내년 1월13일까지 출시 전 첫 테스트인 ‘프리미엄테스트’ 참여자 모집 신청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테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총 3000명 규모로 내년 1월14일부터 21일까지 8일 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될 무장 도감 및 4컷 만화 등 추가 콘텐츠에도 유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정식 출시 전까지 지속적으로 완성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