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역동적인 모습 담긴 30초 분량 애니메이션

 

글로벌 게임업체 YOSTAR는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30초짜리 애니메이션 트레일러(PV)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국내 유저들을 위해 한국어 자막으로 제작되었으며,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역동적이면서 긴장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고 있다.

매력적인 세계관과 감각적인 일러스트, 높은 완성도의 게임 퀄리티를 강조하는 ‘명일방주’는 현재 공식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특정 사전 예약 인원수를 돌파할 때마다 고퀄리티의 축전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가로세로 낱말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엑시아 2정예 아크릴 스탠드’ 또는 ‘시즈 2정예 아크릴 스탠드’ 등의 공식 굿즈를 제공한다.

YOSTAR 관계자는 “지난 11월 20일에 공개되어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음악과 압도적인 영상미로 화제가 된 1차 프로모션 영상에 이어, 12월 6일에는 캐릭터와 세계관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준 2차 영상을 공개하는 등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는 유저에게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