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째 월드 보스 오픈, 신규 차일드 업데이트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가 개발하고 스테어즈(대표 조재유)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중 3차 업데이트를 2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31일부터 진행한 이번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의 대미를 장식할 3차 업데이트에서는 ▲차일드 추가 성장 시스템 ▲월드보스 트라이얼 시즌6 ▲신규 차일드 업데이트 등이 주요 내용으로 진행된다. 

먼저, 유저가 획득한 차일드(캐릭터)의 가치를 높이는 이그니션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그니션 업데이트는 최고 성장한계에 도달한 3성~5성 차일드 중 슬롯별로 지정된 재료를 조합해 추가적인 성장을 이끌어내는 시스템이다. 스킬 구성을 다양하게 해 전술과 성장의 묘미를 만끽하게 하는 것은 물론 보유한 캐릭터의 활용도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이어 8월 29일부터 9월 12일까지 구미호를 주인공으로 한 ‘월드보스 트라이얼 시즌6’가 열린다. 최대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월드보스 레이드는 기간 내에 달성한 누적 데미지로 마경 코인을 획득, 차일드 또는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시프트업의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혈라’ 김형섭의 최신작인 ‘잠복수사 마프데트’와 월드보스의 주인공 ‘구미호’ 캐릭터가 업데이트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