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출시 3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 5월 22일부터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선보이는 ‘학생 D.Va’ 신규 전설 스킨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하고 5월 22일부터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학생 D.Va는 한국을 포함, 전 세계적으로 많은 대중적 지지를 받는 한국형 영웅인 D.Va를 소재로 한 전설 스킨이다. D.Va 고유의 핑크색 컬러를 중심으로,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자켓과 주름치마 등의 요소로 세련된 교복 디자인을 표현한다. 학생 D.Va에 걸맞게 헤어 스타일과 색상은 단정한 느낌으로 완성했다.

지난 ‘붉은 닭의 해’ 이벤트를 통해 선보인 ‘꽃가마 D.Va’ 스킨은 한국의 전통 의상인 색동 한복을 표현하며, 국내외 플레이어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는 5월 22일부터 6월 10일까지 약 20일간 진행한다.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학생 D.Va를 포함 총 6개의 신규 전설 스킨과 3개의 영웅 스킨이 공식 출시된다.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 인기 영웅들의 ‘춤’ 감정 표현도 추가한다.

또 과거 인기를 모은 ‘춤’ 감정 표현을 포함, 지난 이벤트에서 선보인 수집품이 돌아온다. 과거 인기 난투 및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PvE(플레이어와 인공지능 대결) 협동 난투가 아케이드에 추가, 일별 플레이 가능하다.

감사제를 즐기는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하면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추가로 받는다. 기간 중 지난 이벤트 전리품은 모두 전리품 상자에 추가된다.

한편, 감사제 이벤트 시작과 함께 29일까지 1주일간 ‘오버워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