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는 26일 아이디어패드(IdeaPad) L340 및 S145 노트북 신제품 시리즈를 레노버 공식온라인스토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L340 노트북은 15.6인치와 17.3인치 디스플레이로 출시된다. 인텔의 최신 ‘위스키 레이크’ 기반 코어 프로세서 시리즈를 적용한 고성능 제품부터, 펜티엄 골드와 셀러론 프로세서를 장착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된다. 일부 15.6인치 모델은 고품질의 그래픽을 제공하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MX230 외장그래픽도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디어패드 L340노트북 제품에는 사용자의 보안과 생산성, 엔터테인먼트까지 염두해 둔 다양한 기술들이 적용됐다. 전 모델의 기본 구성에 SSD를 포함시켜 부팅 및 애플리케이션 반응 속도를 향상시켰으며, 특히 물리적 웹캠 커버인 트루블록 프라이버시 셔터(TrueBlock Privacy Shutter)를 통해 사용자의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의 울트라슬림 제품 라인에 해당하는 ‘S시리즈’의 아이디어패드 S145 노트북 신제품도 이번에 함께 출시됐다. 이번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145 노트북은 14인치와 15.6인치의 두가지 크기로 제공되며 최소 무게는 2.0kg이다. 최대 6.5시간 동안 지속되는 배터리가 장착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디어패드 S145 제품 역시 인텔 ‘위스키 레이크’ 기반 코어 프로세서 시리즈를 탑재한 모델은 물론, 펜티엄 골드 및 셀러론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델로 세분화되어,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사양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레이 및 블랙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레노버는 자사의 아이디어패드 시리즈를 이번에 신제품이 추가된 ‘L(Legacy) 시리즈’와 ‘S(Slim)시리즈’를 시작으로, ‘C(Convertible) 시리즈’와 ‘D(Detachable) 시리즈’로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