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신사복 기업, 캡콤과 협업해 한정판 넥타이 판매

일본 신사복 기업 하루야마 상사가 ‘스트리트파이터2’의 캐릭터 음성을 탑재한 넥타이를 출시한다.

하루야마 상사는 캡콤과 협업해 만든 ‘스트리트파이터2’의 사운드 넥타이를 전국 체인점을 통해 2월 9일부터 2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세금 미포함 2900엔(약 3만원)이다.

이 넥타이는 류, 춘리, 에드몬드 혼다, 달심 등 ‘스트리트파이터2’의 인기 캐릭터 4종을 표현했다. 넥타이 앞면에는 캐릭터의 이미지가 프린트됐으며, 뒷면에는 별도의 사운드 장치를 탑재했다. 열쇠고리 형태로 분리되는 사운드 장치는 각 캐릭터의 음성 2종과 공통 음성인 ‘YOU WIN’을 지원한다.

심플한 줄무늬의 류 넥타이에는 ‘아도겐(파동권)’과 ‘소류켄(승룡권)’, 팔찌 패턴의 춘리 넥타이에는 ‘스피닝 버드 킥’과 ‘얏따(만세), 손바닥 무늬의 에드몬드 혼다 넥타이에는 ‘도스코이(박치기)’ ‘훈훈훈훈!’, 해골과 불꽃 패턴의 달심 넥타이에는 ‘요가 파이어’와 ‘요가 플레임’ 음성이 각각 수록됐다.

하루야마 상사는 “스트리트파이터2 사운드 넥타이를 발렌타인데이나 생일의 깜짝 선물로 추천한다”며 “사운드 장치는 열쇠고리로 사용할 수 있으며, 넥타이는 심플한 디자인 때문에 비즈니스 현장에서 착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