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피드백 반영한 콘텐츠 패치 실시 및 신규 콘텐츠 공개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패치와 함께 신규 PVP 모드를 공개하고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로스트아크’를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패치가 진행됐다.  이번 패치에서는 섬의 마음 획득과 배틀 아이템 수급 등의 난이도를 완화함에 따라 이용자들이 ‘로스트아크’를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한, ‘로스트아크’에 신규 PVP 모드가 추가된다. 경쟁전 프리시즌 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신규 PVP 모드 ‘경쟁전’은 시즌제로 진행되며 3:3 PVP 모드인 ‘섬멸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만, 팀 단위 매칭이 가능한 섬멸전과는 달리 개인 단위로만 매칭 신청이 가능해 색다른 조합으로 3:3 매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프리시즌 기간 동안 경쟁전에 참여한 이용자는 참여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그 동안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없었던 그릇된 욕망의 섬에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가 추가된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섬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고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풍성한 연말을 맞아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