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닷컴코리아, 7일 구글-애플-원스토어 서비스 돌입

창유닷컴코리아의 2018년 기대작, ‘천룡팔부M for kakao’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는 신작 무협 MMORPG ‘천룡팔부M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천룡팔부M’은 중국 무협 소설의 거장 김용의 대표작 ‘천룡팔부’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방파대전, 파티던전, 축구대회 등 이색적인 협동 콘텐츠들이 특징이다. 광활한 오픈 필드를 누빌 수 있으며, 채집과 제작 등 일상 콘텐츠는 물론 신기, 암기, 경맥 등 다채로운 성장시스템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중국 시장에 선출시돼 iOS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출시한지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3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에 3일 만에 30만 명이 참여하며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창유닷컴코리아는 ‘천룡팔부M for kakao’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게이머들이 차별 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국내 모든 마켓에 게임을 동시 런칭하게 됐다”며 “커뮤니티 이벤트 등 인게임 외의 다양한 재밋거리도 준비했으니 마음껏 게임을 즐겨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